7 가지 방법 훨씬 낙관적 인 방법

낙관론이 유리가 절반이 가득 차서 또는 절반이 비어있는 경우에 관한 것입니다. 다시 생각 해봐! 많은 사람들이 낙관론에 대해 완전히 잘못 믿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렇다면 정확히 무엇이, 정확히…

테니스에서 자유롭게 플레이하는 방법

킥백 연습 게임을 일치시키는 방법 Patrick Cohn 박사는“Doc와의 스포츠 심리학 세션”에서 경기에서 훨씬 더 자유롭게하고 싶어하는 경쟁적인 주니어 테니스 선수의 질문에 대답합니다. PeakSports.com에서 선수를위한 스포츠 심리학을 방문하고 Cohn…

El Paso Online은 Handled Properties

El Paso Live에 대한 GBAC 스타 인증을 얻었습니다. El Paso의 위치 관리 부서 El Paso는 El Paso Convention Center를 포함한 취급 장소에 대한 GBAC 스타 인증을 받았습니다. El…

테니스에서 긍정적 인 신체 언어의 중요성

긍정적 신체 언어에 대한 나달 모든 운동 선수는 긍정적 인 자기 대화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당신이 자신에게 말하는 것은 어려운 순간에 어떻게 수행되는지 정확하게 설정합니다. 당신이 코트에서 자신을 때리면,…

Bulmers는 Equine Racing Ireland Racecourses

Equine Racing Ireland (HRI) Racecourses에 ‘공식 엔터테인먼트 파트너’라는 Bulmers가 Bulmers를 공식 엔터테인먼트 파트너로 발표했습니다. 성명서는 C & C 그룹의 일부인 Bulmers가 3 년 계약의 일환으로 HRI Racecourses의 최초의…

초기 미국 오픈 출구 – 정신적 또는 육체적?

초기 출구 정신적 또는 신체적 오류입니까? U.S. Open에서의 행동을 보셨습니까? 올해 많은 놀라움. 우리는 최고의 시드 플레이어의 초기 출구를 보았습니다. 이 초기 출구는 정신적 게임이나 물리적 게임이 열악한가요?…

NCAA Awards는 600 개 이상의 챔피언십 홀드 홀드 홀드

이상의 NCAA가 예비 라운드를위한 600 개 이상의 홀드 사이트와 2017-2018 시즌의 챔피언십 이벤트 결승전을 공개했습니다. II뿐만 아니라 III. 이벤트에 대해 3,000 개가 넘는 입찰이 제출되었으며,이 행사는 협회 역사상…

일리노이 주 록 포드 (Rockford), 일리노이 주 올림픽 시험

록 포드 (Rockford)를 주최하기 위해 2019 년 ITTF 북미 올림픽 탁구 시험을 수상한 후 10 월 5 일 BMO Harris Bank에서 개최 될 예정인 첫 올림픽 시험을 시작했습니다….

일의 직업 : EURO 2020 행사 코디네이터, UEFA

UEFA의 유로 2020 행사 코디네이터를위한 GlobalsportsJobs가 전원을 공급하는 가장 최근의 직무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게되어 기쁩니다. 2020 년에 UEFA 유로 (UEFA 유럽 선수권 대회)는 60 주년을 축하 할…

미국 트라이 애슬론은 인터넷 치료 서비스 제공 업체

와 파트너십을 맺고 Covid-19 Pandemic, 미국 트라이 애슬론 (Trithlon)과 협력하여 인터넷 치료 제공 업체 인 Talkspace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미국 대표팀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도요타 미국의 Paratrithlon 국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