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테니스에서 긍정적 인 신체 언어의 중요성

긍정적 신체 언어에 대한 나달

모든 운동 선수는 긍정적 인 자기 대화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당신이 자신에게 말하는 것은 어려운 순간에 어떻게 수행되는지 정확하게 설정합니다.

당신이 코트에서 자신을 때리면, 그 부정은 경기에서 실수로 인한 플레이에서 나타날 것입니다.

자기 대화는 중요하지만, 운동 선수는 한 번 더 상당한 방식으로 느끼는 방식, 즉 신체 언어를 정확하게 상호 작용합니다.

당신의 몸은 당신의 뇌에 강력한 메시지를 보내서 경쟁력 수준에 영향을 미치고 코트에서 플레이합니다.

마찬가지로 상대방에게 당신이 화를 내거나 좌절한다고 말합니다.

머리를 흔들거나, 머리를 매달고, 머리를 찌르거나, 눈살을 찌푸리거나, 손을 쥐거나 라켓을 때리는 것과 같은 부정적인 신체 언어는 강렬하고 불리하고 파괴적인 감정을 생성합니다.

모든 바람직하지 않은 언어는 불안, 악화 및 공연에 따라 이어 지므로 자신에게 보내는 메시지에 대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Rafael Nadal은 특히 16 번째 Grand Slam Championship에 지배하는 동안 자신의 신체 언어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입니다.

Nadal은 Kevin Anderson을 6-3, 6-3, 6-4로 물리 치면서 30 명의 우승자와 11 번의 강제 오류만으로 3 번째 미국 오픈 타이틀을 차지했습니다.

Nadal이 설득력있는 패션에서 결승에서 우승했지만 Nadal의 직업에서 처음으로 성공한 것은 3 번의 경기에서 타이틀과의 경기에서 세트를 시작했습니다.

나달은 그랜드 슬램 결승전에서 차분한 것처럼 보였지만, 첫 번째 세트에는 몇 개의 듀스 게임과 브레이크 포인트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Nadal은 침착하게 나타났습니다.

나달 :“아니, 나는 침착하지 않았다. 나는 긴장했지만 긍정적 인 방법이 아닌 모든 신체 언어는 당신을 반대하기 때문에 그것을 만들기 위해 멍청합니다. [그것은] 내가 평생 동안 노력한 것 중 하나이며, 신체 언어가 나를 도와주지 않고 나를 대적하지 않습니다. [신체]는 상대방이 아니라 나에게 의존하는 것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Nadal의 진술에는 몇 가지 테이크 아웃이 있습니다.
첫째, 신체 언어는 선택입니다. 통제하에 있습니다. 귀하의 신체 언어는 상대방, 라인 판사, 관중 또는 경기 상황에 의해 관리되지 않습니다.

둘째, 불리한 신체 언어를 선택하는 것은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불리한 신체 언어를 선택하는 것은 라켓없이 재생을 선택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최고점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당신은 최고의 사고 방식과 사고 방식을 포함하는 최고의 장치로 자신을 무장해야합니다.

법원에서 자신을 어떻게 수행하는지 정확히 마스터하는 것을 발견하면 감정을 검사하여 경쟁에서 경험하는 신경 수준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나은 온 코트 신체 언어를 위해 :
먼저, 테니스 경기 중에 헤드 다운 또는 슬럼프 어깨와 같은 특정 종류의 불리한 신체 언어를 결정하십시오.

다음으로, 당신이 불리한 신체 언어를 자주 할 때를 결정하십시오.

세트를 잃어버린 후 또는 여러 장의 샷을 쳤던 후입니까? 이러한 바람직하지 않은 신체 행동을 유발하는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찾으십시오.

마지막으로, 긍정적 인 행동뿐만 아니라 대안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샷을 오래 맞으면 심호흡을하고 머리를 들어 올리고 어깨를 뒤로 당길 것입니다.”

자신이 보내는 메시지를 염두에두면 해당 메시지를 훨씬 더 긍정적이고 자기 강화 메시지로 바꿀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나은 온 코트 침착성을 위해 내 모든 기술을 배우십시오.

입증 된 정신 게임 기술을 배우십시오.

경쟁에서 당신의 능력만큼이나 당신 (또는 당신의 선수)이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긍정적 인 게임을 가장 잘 가져 오나요?

나는 플레이어가 경기에서 플레이 할 때 문제를 준수하는 것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자주 듣는다…

“경기 전에 너무 빡빡하거나 긴장되어 게임에서 직접 믿을 수 없거나 어떤 유형의 리듬도 가지고 있습니다.”

“방법에서 일치로 갈 때 내 자신감이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나는 눈덩이뿐만 아니라 눈덩이뿐만 아니라 불쌍한 샷을 때리는 것에 너무 좌절감을 느낍니다.”

“내가 경기를 할 때, 경기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을 때 자신감을 잃을 때 너무 많이 기대합니다.”

성공적인 테니스 선수들은 토너먼트에 대한 최고의 자신감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정확히 발견했습니다.

정신적 강인성을 향상시키고 경기에 대한 최고의 자신감을 가지고 수행 할 준비가 되었다면 테니스 자신감 : 경쟁 플레이어를위한 정신적 강인함이이를 도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 자신감을 관리하고 최선을 다하고 훨씬 더 가까운 경기에서 승리하는 방법을 정확히 발견하십시오.

학부모 : 주니어 테니스 선수의 토너먼트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는 데 도움을줍니다. 플레이어의 iPod에서 프로그램을 톤으로 만듭니다!

코치 : 단순하고 입증 된 정신 전략을 활용하여 팀의 자신감을 높이십시오.

강사 : 연수생에게 정신 게임 이점을 제공하는 방법을 정확히 발견하십시오.

테니스 신뢰를 사용하여 정신적 인 힘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