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걸프 쇼어와 오렌지 비치

에 대한 혜택을 입증하는 스포츠 행사의 반품 스포츠 이벤트의 귀환은 앨라배마 주 걸프 쇼어와 오렌지 비치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4 월과 5 월의 현장 운동 선수.
걸프 쇼어, 앨라배마 – 앨라배마의 해변으로 돌아 오는 스포츠 행사는 조금씩 도시와 오렌지 해변 도시의 경제적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2021 년 1 월부터 3 월까지 걸프 쇼어 | Orange Beach Sports & Events는 28 개의 이벤트를 촉진하여 11,029 개의 방울과 경제적 영향이 513 만 달러로 2020 년 같은 기간 동안 9.48 % 증가했습니다.

바쁜 트랙 시즌으로 이사하면서 커뮤니티는 5 월까지 수천 명의 청소년 및 대학생 운동 선수를 환영합니다.

GSOB의 영업, 스포츠 및 이벤트 담당 부사장 인 Michelle Russ는“연간 차이는 대부분의 이벤트에서 2020 년 3 월과 4 월에 취소 또는 연기로 2021 년의 성공적이고 고무적인 1/4 분기에 이르기까지 무엇이 되는가”라고 말했다. 스포츠 및 이벤트. “봄 행사가 계속됨에 따라 우리는 앨라배마 공중 보건 가이드 라인을 고수하고 홍보하고 도시 및 행사 소유자와 협력하여 참가자와 가족을 걸프 쇼어와 오렌지 비치에 안전하게 환영합니다.”

다음 트랙 이벤트는 2021 년 4 월과 5 월에 걸프 쇼어 스포츠 플렉스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AISA 야외 육상 및 필드 스테이트 챔피언십 (4 월 15 일과 16 일)

모바일 트랙 및 필드 대학교 (4 월 17 일)

AHSAA BOYS와 GIRLS 4-7A State Track Championship (4 월 29 일 ~ 5 월 1 일)

내쉬빌 트랙 클럽 걸프 쇼어 트랙 페스티벌 (5 월 7 일과 8 일)

NAIA 남성 및 여성 야외 육상 육상 및 필드 전국 선수권 대회 (5 월 26 일부터 28 일까지)

Related Posts

현지인들은 Anfield Road Growth Plan

에 대한 2 단계 상담에 초청 된 리버풀 FC는 지역 거주자, 요원 및 Anfield Road Stand의 제안 된 성장에 대한 공개 상담의 두 번째 단계로 이동하는 서비스에 초대를…

ICC 시드니는 LEED Gold Condition

을 확보하여 미국의 최고의 컨벤션, 전시회 및 홈 엔터테인먼트 위치 인 전세계 컨벤션 센터 시드니 (ICC Sydney)를 확보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모든 포괄적 인 방법을 인식합니다. USGBC (USGBC)가…

NFL 프로 보울 (NFL Pro Bowl)은 2019 년 올랜도로 돌아 오는

NFL은 Verizon이 제공 한 2019 Pro Bowl이 플로리다 주 올랜도의 캠핑 월드 스타디움으로 3 년 연속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다. 제공 스폰서로서 Verizon은 Pro Bowl Week의 이벤트 측면에 통합…

Job of the Week : Athlete Services UK & Ireland 코디네이터 인 Ironman

우리는 Globalsportsjobs가 전원을 공급하는 가장 최근의 과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M/F/D) Ironman에서. 아이언 맨 제한은 영국과 아일랜드의 Ironman 이벤트 주최자입니다. 이 설정에 대한 주요 의무는…

NASCAR는 HotelPlanner

NASCAR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NASCAR의 기업 사무실에서 이용할 수있는 Travel Hotel Platform과 함께 공식 온라인 예약 파트너로서 HotelPlanner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업계 및 팬을위한 리소스 역할을합니다. 파트너십의…

USA Basketball은 Esports Team

USA Basketball이 NBA 2K에서 최고 게이머 중 30 명을 USA Basketball e-National Team의 첫 시험에 초대했습니다. 이 재판은 실제로 11 월 7 일부터 8 일까지 개최되며 12 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