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부모가 자녀의 자녀 개정을 도울 수있는 10 가지 방법

시험은 학생과 부모 모두에게 스트레스가 많은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감정이 높아지고 시험 성능의 불확실성은 크게 나타납니다. 잘못된 말을하지 않고 자신이 할 수있는 지원을 제공하지 않기 위해 부모는 시험 시즌에 앞서 자녀의 정신 건강 및 학업 성취도에서 실질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도울 수있는 10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모 성장 마인드 워크숍을 예약하십시오

좋은 수면 습관을 장려하십시오

부모는 자녀가 권장 8-10 시간의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정기적 인 취침 시간을 설정해야합니다. 수면 부족이 집중력과 기억의 감소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시험 시즌 동안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수면은 뇌가 뇌 세포 사이에 새로운 연결을 형성하고 우리가 관심있는 정보를 우선 순위로 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런 식으로 시험과 관련이있을 때 가장 중요한 정보를 리콜 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아침을 먹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모두“아침 식사가 가장 필수적인 식사”라고 들었습니다. 그러나이 사실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연구에 따르면 십대 소년의 60% 이상과 십대 소녀의 70%가 종종 아침 식사를 건너 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 특별한 연구에 따르면 아침 식사를 건너 뛰거나 에너지 음료 만 먹은 아이들이 아침 식사를 한 사람들과 비교할 때주의와 기억력과 기억력 과제에서 더 나빠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침 식사의 심리적 이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산만 함을 최소화하십시오

자녀가 개정 할 때 부모는 사용 가능한 산만 수를 최소화하여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수많은 젊은이들이 자신의 휴대 전화를 사용하는 동안 개정을 완료 할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멀티 태스킹을 할 수 있다고 믿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멀티 태스킹은 실제로 불가능하며 전화의 존재만으로도 20%의 성능 감소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멀티 태스킹을 시도하면 시간이 낭비되면서 오류가 발생하고 생산성이 줄어들면서 한 작업에서 다른 작업으로 전환됩니다. 학생들이 수정하는 동안 왜 전화를 치워야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보려면이 인포 그래픽을 확인하십시오.

검색 관행을 사용하여 수정하도록하십시오

학생들이 질문에 대한 답을 생성 해야하는 검색 관행은 가장 효과적인 개정 전략 중 하나입니다. 과거의 논문, 퀴즈 및 객관식 테스트에 대한 답변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이전에 배운 지식을 기억하도록하는 것은 더 강한 기억 흔적을 만들어내어 정보가 장기 기억에 저장 될 가능성을 향상시킵니다. 검색 연습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자료를 가르치도록하십시오

부모는 자녀가 기억과 회상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자녀에게 개정 자료를 지시하도록 격려해야합니다. 제자 효과라고도하는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는 것은 어린이의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자료를 논의하기 위해 준비하면 그들의 생각과 이해를 정리하고 명확하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연을 최소화하십시오

학생들의 75%는 자신을 미루는 것으로 간주하고 50%는 문제가되는 수준으로이를 수행합니다. 자녀가 휴대 전화를 돌보거나 수정하기 위해 정해진 시간에 침대에서 나가도록 격려하는 것은 지연을 줄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어린이가 몇 분 동안 개정에 집중하면 완료까지의 과제를보고 싶어하는 뇌의 욕구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Zierganik 효과라고합니다.

높은 기대치가 있습니다

37 개의 연구를 검토 한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부모가 자녀의 성적을 개선하기 위해 부모가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모의 기대가 높으면 아이들은 아이들이 성취 할 수 있고 열심히 일하도록 격려 할 수 있다고 믿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부모의 기대가 높을수록 지원과 결합되어야하므로 어린이는 탄력성을 발전시키고 정복을 더 잘 정복 할 수 있습니다.

동기 부여를 제공하십시오

자녀가 개정하도록 장려하는 동기 부여를 제공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수정하는 내용이 얼마나 도움이되는지 강조하면 동기가 증가합니다. 따라서 부모는 자녀가 나중에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나중에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줌으로써 자녀를 수정하도록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매일 신선한 공기를 얻도록하십시오

부모는 자녀가 개정하는 동안 매일 밖에서 운동을한다는 ​​것을 보장해야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단 12 분 동안 짧은 산책을하면서 학생들이 돌아 왔을 때 완료하기 어려운 과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더라도 학생들의 기분을 향상 시켰습니다. 운동은 또한 운동 일에 21% 더 높은 농도 수준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모든 작업을 피하고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개정은 학생들에게 스트레스가 많은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모는 자녀가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기 위해 시간을 따로두고 있음을 보장해야합니다. 높은 수준의 장력이 부정적인null

Related Posts

걸프 쇼어와 오렌지 비치

에 대한 혜택을 입증하는 스포츠 행사의 반품 스포츠 이벤트의 귀환은 앨라배마 주 걸프 쇼어와 오렌지 비치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4 월과 5 월의 현장 운동 선수. 걸프 쇼어,…

현지인들은 Anfield Road Growth Plan

에 대한 2 단계 상담에 초청 된 리버풀 FC는 지역 거주자, 요원 및 Anfield Road Stand의 제안 된 성장에 대한 공개 상담의 두 번째 단계로 이동하는 서비스에 초대를…

ICC 시드니는 LEED Gold Condition

을 확보하여 미국의 최고의 컨벤션, 전시회 및 홈 엔터테인먼트 위치 인 전세계 컨벤션 센터 시드니 (ICC Sydney)를 확보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모든 포괄적 인 방법을 인식합니다. USGBC (USGBC)가…

NFL 프로 보울 (NFL Pro Bowl)은 2019 년 올랜도로 돌아 오는

NFL은 Verizon이 제공 한 2019 Pro Bowl이 플로리다 주 올랜도의 캠핑 월드 스타디움으로 3 년 연속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다. 제공 스폰서로서 Verizon은 Pro Bowl Week의 이벤트 측면에 통합…

Job of the Week : Athlete Services UK & Ireland 코디네이터 인 Ironman

우리는 Globalsportsjobs가 전원을 공급하는 가장 최근의 과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M/F/D) Ironman에서. 아이언 맨 제한은 영국과 아일랜드의 Ironman 이벤트 주최자입니다. 이 설정에 대한 주요 의무는…

NASCAR는 HotelPlanner

NASCAR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NASCAR의 기업 사무실에서 이용할 수있는 Travel Hotel Platform과 함께 공식 온라인 예약 파트너로서 HotelPlanner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업계 및 팬을위한 리소스 역할을합니다. 파트너십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