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2022 년 유타 사이클링 레이스 투어

유타의 래리 H. 밀러 투어는 사이클링 이벤트가 스포츠 관리 회사 인 메달리스트 스포츠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한 후 2 년간의 hiatus 후 2022 년에 돌아올 것입니다. 도로 순환 및 원인 관련 사건에서. 메달리스트는 또한 아마추어 라이더를위한 비경쟁적인 방랑 스타일의 지구력 이벤트 인 유타 궁극의 도전 투어를 조직 할 것입니다.

유타 투어는 2004 년 풀뿌리 지역 행사로 시작되었으며 이후 세계 최고의 남자 프로 사이클링 팀을 위해 국제적으로 제재 된 7 일간의 경주로 발전했습니다. 이 투어는 지난 5 년간 Union Cycliste Internationale에 의해 2.HC 등급 무대 레이스로 평가되었으며 새로운 UCI Prosseries의 일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것은 미국에서 남은 주 전역의 자전거 무대 경주 중 하나입니다.

스티브 밀러 ​​(Steve Miller) 레이스 회장은“세계적 수준의 사이클링을 지역 사회에 가져오고 스포츠의 눈을 통해 우리 주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우리의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유타의 여행은 수년 동안 키와 존중으로 성장해 왔으며, 우리는 수많은 자원 봉사자, 충성스러운 기업 파트너, 헌신적 인 호스트 도시 및 광신자 사이클링 애호가들의 지원에 감사합니다. 지난 15 년간 주 주변 에서이 레이스를 수행하게되어 영광입니다.

Miller는“우리는 이제 이러한 행사의 운영 및 계획에서 메달리스트 스포츠를 지원하게되어 기쁩니다. “메달리스트는 유타 여행에 익숙해지고 자전거 이벤트를 수행하는 데있어 엄청난 경험과 역량에 익숙합니다. 우리는 유타 스포츠위원회, 유타 관광 사무소 및 수년간 자전거 타는 미국의 파트너십에 특히 감사합니다.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유타 여행은 사랑의 노동입니다.”

Medalist Sports의 소유주이자 회장 인 Chris Aronhalt는“메달리스트 스포츠는 안전하고 성공적이며 품질이 좋은 이벤트를 주최하면서 유타 투어의 무결성과 유산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Miller 가족에게 스포츠와 유타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과 메달리스트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에 감사합니다. 우리는 미래를 계획 할 때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기를 기대합니다.”

2019 년에는 17 개 팀에서 115 명의 라이더를 선보였으며 레이스 주간에 40 만 명의 관중을 추정했습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인쇄
링크드 인
레딧
이메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