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eSports Federation은 MOU와 Wesco

에 서명합니다

더 높은 순위 상대

을 플레이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사고 방식null

IOC Young Leaders Program 및 Panasonic Extend Partnership

국제 올림픽위원회의 젊은 리더 프로그램은 2024 년부터 Panasonic의 후원을 계속할 것이며,이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의 사람들을 지원할 수있는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것입니다. 프로젝트. Panasonic의 Young Leaders Program에 대한 IOC와의 협력은…

래리 시그 (Larry Sieg)는 AC 사장 겸 CEO

Meet AC에서 뉴저지 주 애틀랜틱 시티에있는 AC를 Meet AC로 지명했으며, 업계 베테랑 Larry Sieg를 새로운 사장 겸 CEO로 지명했습니다. Sieg는 2019 년 말에 Bureau를 떠날 것이라고 발표 한…

성장 마인드 : Story & Science -Part 4

학교 나 코칭의 많은 사람들이 이제 Carol Dweck의 성장 마인드 이론에 익숙 할 것입니다. 이 이론은 사람들이 능력을 개선 할 수있는 것으로 보도록 권장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성장 마인드가…

부모가 자녀의 자녀 개정을 도울 수있는 10 가지 방법

시험은 학생과 부모 모두에게 스트레스가 많은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감정이 높아지고 시험 성능의 불확실성은 크게 나타납니다. 잘못된 말을하지 않고 자신이 할 수있는 지원을 제공하지 않기 위해 부모는…

U.S. Soccer는 Total Return-Play Guidelines

미국 축구가 코치, 선수, 부모, 심판 및 관리자를위한 5 단계 리턴 투-플레이 가이드 라인의 최종 단계를 발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축구 팀은 경쟁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단계에는 주최측이…

메릴랜드 스포츠 리더 인증

메릴랜드 스포츠 전무 이사 인 Terry Hasseltine은 최근 39 번째 연례 메릴랜드 여행 및 관광 정상 회의에서 메릴랜드 대상 마케팅 조직 파트너 상을 수상했습니다. Hasseltine 은이 주에서 직접…

Burlington 기반 Gear Shop은 독특한 고객 프로그램

Burlington을 출시합니다. 현지 장비 상점 소유자 인 Marc Sherman과 Mike Donohue는 고객이 OBE (Outdoor Gear Exchange) 구매에 참여할 수있는 맞춤형 킥 스타터와 같은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Burlington 시내의…

FCS 플레이 오프 미리 정해진 사이트

NCAA Division I Football Championship Committee는 올해의 Division I 축구 선수권 하위 디비전 플레이 오프에 대한 14 개의 미리 결정된 예비 라운드 사이트를 공개했습니다. 미리 정해진 사이트의 지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