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spect Mountain

Prospect Mountain의 새로운 삶이 이제 후손을 위해 보존되었습니다. 2 월 28 일 현재, Woodford의 Prospect Mountain은 버몬트 랜드 트러스트의 보존 완화하에 개발로부터 보호됩니다. 이 산에는 30K가 넘는 손질…

Ripken Baseball은 Free Clinics to Youths

에서 Sheetz와 파트너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Ripken Baseball은 Pheatez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4 월부터 메릴랜드, 버지니아, 웨스트 버지니아, 오하이오, 노스 캐롤라이나 및 펜실베이니아에서 7 ~ ​​14 세의 어린이들에게…

Fubo Sportsbook 계획 Jets Partnership

Fubo Sportsbook과 함께 Metlife Stadium에서 라운지 베팅 계획 2021 NFL 정규 시즌 이전에 The Advel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시즌에 열린 게임. 파트너십은 공식적으로 2021 년 4 분기에 출시 될…

USA Archery는 HotelPlanner와 파트너에게 할인 된 요금

USA Archery를 제공하여 HotelPlanner와 파트너십을 공개하여 Travel Innovation Platform과 Hotel 예약 엔진을 인터넷 호텔 예약 제공 업체에서 특별하게 만들었습니다. 미국 양궁 멤버, 경쟁자 및 팬은 제재 이벤트에 대한…

Al Bayt Stadium은 최초의 모듈 식 좌석 섹션 설치를 준비합니다

2022 FIFA 월드컵 ™에 대한 카타르 인용의 중요한 전통 요소였으며 현재 최초의 모듈 식 좌석 측면은 모두 설치 될 예정입니다. Al Bayt Stadium – Al Khor City는 사이트가…

Gabba Guru는 Ashes

이후 은퇴하기 위해 Gabba가 새로운 헤드 큐레이터를 찾고 있으며, 전설적인 부지 관리자 인 Kevin Mitchell Jr.와 함께 올해의 Ashes 테스트 후 은퇴 할 예정입니다. 아버지의 발자취에 이어 Mitchell은…

USL 이름은 커뮤니케이션의 SVP

로 Kuhns를 할 것입니다. United Soccer League는 Will Kuhns를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고용하여 국가, 지역 및 국제 미디어와의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청구합니다. USL과 회원…

Accrington Stanley는 성공의 해트트릭을 축하합니다

Accrington Stanley는 승진에서 리그 원에 이르기까지 승인을 얻었고, 승인은 클럽을위한 훈련 시설로 토지를 개발하고 스폰서 거래가 진행되는 승인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Whinney Hill Family Stand에 서명했습니다. Accrington Stanley Football…

2023 년 라스 베이거스로 향하는 Formula 1

오랫동안 기다려온 공식 발표에는 2023 년부터 라스 베이거스에서 레이스가있을 것이라는 점을 확인하여 미국이 2023 년 달력의 유일한 국가가 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한 시즌에 3 개의 F1 레이스를 주최합니다….

2022 FIM 월드 슈퍼 크로스 챔피언십으로 향하는 웨일즈

2022 FIM 세계 슈퍼 크로스 챔피언십 (WSX) 시리즈의 첫 번째 이벤트는 웨일즈 카디프에서 열립니다. WSX를 주도하는 호주 스포츠 및 홈 엔터테인먼트 회사 인 WSX Global은 10 월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