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호주의 킥 스타트 시그래스 준비

호주 럭비 리그 팀은 Sisgrass의 약간의 지원으로 스코틀랜드와의 54-12 승리로 4 개 국가 시리즈를 비행 시작했습니다.

세인트 조지 파크 (St. George ‘s Park)에 본사를 둔 캥거루는 잉글랜드 국립 축구 팀에서 특별히 준비된 시그래스 피치로 시리즈를 시작하기 위해 격렬했습니다.

Sisgrass는 2015 년 6 월부터 St. George ‘s Park에 설치되었으며 2015 년 럭비 월드컵 기간 동안 아일랜드 및 아르헨티나를 포함한 축구 팀뿐만 아니라 수많은 전세계 전세계 럭비에서 활용되었습니다.

St. George ‘s Park의 교장장 인 Alan Ferguson은 본사에서 Sis Grass Pitches의 공연에 기뻐했습니다.

우리는 18 개월 이상 Sisgrass의 발전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하이브리드 피치를 얻는 것은 지상 발전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이며 St George ‘s Park에 두 개의 Sisgrass 피치를 설치 한 후 경쟁사 하이브리드 표면에 대해 테스트 할 수있었습니다. Ruth Mann 박사와 Stri의 그녀의 팀과 함께 우리는 그 결과에 기뻐했습니다.

두 시그래스 피치는 캥거루 4 개국 준비를 포함하여 이번 달에만 30 시간 이상을 보유하고있는 최신 추가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Root Zone에서 섬유의 동작은 영국 그룹의 플레이어들과 방문 팀에게 완벽한 기반을 제공하여 자신감을 가지고 피치를 만들기 위해 요구 사항을 움직일 수 있도록 팀을 방문합니다. 일부 하이브리드 표면과 연결될 수있는 경도는 현재까지 보이지 않았습니다. 행정부는 단순했으며 첫 번째 시그래스 피치의 리노베이션은 내가 본 최고 중 하나였습니다. SIS Hydrobox 팝업 관개 시스템을 추가하고, 피치에도 설치 한 SIS 피치는 승리 조합을 제시했습니다.

SIS Pitches UK Jobs Director 인 Phil Blackwell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Alan과 St. George ‘s Park의 팀뿐만 아니라 세계적 수준의 시설과 일치하는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신중하게 협력 해 왔습니다.

뿌리 깊이뿐만 아니라 뿌리 깊이는 현장에서 다른 유형의 다른 유형보다 더 활용 된 피치를 제공했으며 앞으로 St. George ‘s Park와 더 많이 협력하고 있습니다.

Sisgrass에 대해
Sisgrass는 SIS 피치로 가져온 차세대 강화 된 천연 잔디입니다.

Sisgrass 시스템은 올해의 Sports Innovation Awards에서“공연장, 경기장 클럽 또는 프랜차이즈의 혁신을 가장 잘 활용하는 ‘분류에서 승리했습니다. Sisgrass는 2015 년에 SAPCA 상을 수상하여 스포츠 및 경기 건축 산업의 발전뿐만 아니라 품질, 혁신의 새로운 벤치 마크를 기록했습니다.

Sisgrass Innovation은 최근 Derby Region FC의 IPRO 스타디움에서 시연 된 것처럼 5 일 만에 피치를 완성 할 수 있습니다. 2016 년의 다른 경기장 설치에는 몰타의 Ta’qali National Stadium이 있습니다. 터키의 새로운 Vodafone 경기장 인 Besiktas ‘House Stadium; Olympiakos ‘House Ground, Georgios Karaiskakis Stadium in Greece; 이스라엘의 새미 오브 스타디움뿐만 아니라.

자세한 내용은 www.sispitches.com을 참조하십시오

sis hydrobox에 대해
지난 주 IOG의 Saltex 이벤트에서 소개 된 Sis Hydrobox는 간단한 설치뿐만 아니라 빠른 설치를 위해 설계된 Sisgrass 강화 시스템을 포함한 자연 잔디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합니다.

Groundsmen을 위해 설계 한 SIS Hydrobox는 관개 시스템을보다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유지 관리, 청소 또는 변경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SIS Hydrobox를 사용하면 스프링클러 헤드 주변에서 잔디가 즉시 자랄 수 있으며 주변 지역에 최소 방해가 발생하여 빠르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Sisgrass 섬유는 상자 안에 핸드 스티치 될 수 있으며, 다른 필드의 나머지 부분과 정확히 동일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관개 시스템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SIS Hydrobox를 설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 지 정확히 확인하십시오.

혁신은 SIS 피치의 중심에 있으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Sisgrass 피치 섬유 시스템, 토양 난방 및 환기 시스템 SISAIR 및 현재 팝업 관개 시스템을위한 SIS Hydrobox를 포함하여 다양한 천연 잔디 지원 제품에 있습니다.

#sportsvenuebusiness

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