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노이는 첫 컬링 시설

을 시작합니다. 일리노이 주 최초의 전용 컬링 장소는 일리노이 주 임대 부동산 파크에 공식적으로 개장하여 Windy City Curling Club에 영구적 인 집을 제공했습니다. 100 명의 회원 클럽은 2014…

USA Cricket은 T20 Expert League

에 투자 할 그룹을 선정합니다. USA Cricket은 2021 년까지 미국에서 최고의 전문가 T20 크리켓 리그를 설립하기 위해 American Cricket Enterprises를 선택했습니다.이 선택은 다단계 시험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룹니다. 작년에…

ABM뿐만 아니라 Landmark Southern California Venues

ABM의 AEG 갱신 파트너십은 AEG의 프리미어 웨스트 해안선 5 개를위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인 AEG와의 파트너십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설 : Staples Center, Microsoft Theatre,…

TeamSNAP는 아마추어 스포츠 조직에 스포츠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경영진 팀

TeamSNAP에 추가하여 경영진에게 Brian Caulfield를 최고 운영 책임자로, Nicole McCormack을 광고 및 상업의 총괄 관리자로 추가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회사가 TeamSNAP의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회사의 자본 다수 소유권을 부여한…

Clay Walker는 National Physic Fitness Foundation

Clay Walker를 이끌고있는 Clay Walker는 스포츠, 체력 및 영양에 관한 회장 협의회의 공식 비영리 단체 인 National Physic Fitness Foundation의 전무 이사로 임명되었습니다. 재단은 2010 년 의회가 민간…

Rocky Harris는 USA Triathlon CEO

Rocky Harris로 선정되었으며, 대학 스포츠 경영진뿐만 아니라 전문가로서 실질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USA Triathlon의 CEO로 임명되었습니다. 해리스는 올해 초 사임 한 Rob Urbach를 계승합니다. 지난 5 년간 해리스는…

2022 년 유타 사이클링 레이스 투어

유타의 래리 H. 밀러 투어는 사이클링 이벤트가 스포츠 관리 회사 인 메달리스트 스포츠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한 후 2 년간의 hiatus 후 2022 년에 돌아올 것입니다. 도로 순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