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일리노이 주 록 포드 (Rockford), 일리노이 주 올림픽 시험

록 포드 (Rockford)를 주최하기 위해 2019 년 ITTF 북미 올림픽 탁구 시험을 수상한 후 10 월 5 일 BMO Harris Bank에서 개최 될 예정인 첫 올림픽 시험을 시작했습니다. 센터. 이 발표는 Rockford 시장 Tom McNamara, Rockford Area Convention & Visitors Bureau, Rockford Area Venues & Entertainment Authority (RAVE) 및 International Table Tennis Federation이 발표했습니다.

Rockford Area CVB 사장 겸 CEO 인 John Groh는“우리는이 놀라운 국제 행사를 주최하면서 10 월에 Rockford에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캐나다와 미국의 최고의 탁구 선수들이 도쿄 2020 올림픽 게임에서 북미를 대표 할 기회를 놓고 경쟁 할 것입니다. 록 포드와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도쿄로가는 길은 록 포드를 통과 할 것이라는 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컨벤션 및 방문객 국은 또한 재판에 대한 지역 사회 인식 프로그램 및 행사를 발표 할 계획입니다.

BMO Harris Bank Center를 포함하여 Rockford의 시내 엔터테인먼트 공연장 3 개를 관리하는 Rave의 이사회 회장 인 Craig Thomas는“이 행사는 Rockford를 스포츠 목적지로 국제지도에 올렸습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세계적 수준의 시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청중에게 그들을 보여줄 수있는 기회입니다.”

올림픽 시험에는 Team USA 및 Team Canada를 대표하는 남자와 여자 팀이 있으며, 도쿄에서 열린 2020 년 하계 올림픽에 수상자가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2012 년 이후 처음으로 북미 탁구 시험이 미국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노스 캐롤라이나 주 캐리는 2012 년에 시험을 개최했습니다.

ITTF 북아메리카 지역 이사 인 Tony Kiesenhofer는“우리는 Rockford시와 협력 할 수있는 기회에 대해 기쁘고 운이 좋았습니다. “Rockford의 세계적 수준의 시설은 우리 이벤트를 배경으로 제공 할 것이며 RacVB와 BMO Harris Bank Center의 팀은 시험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이해하고 도시에서 탁구의 유산을 남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인쇄
링크드 인
레딧
이메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