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초기 미국 오픈 출구 – 정신적 또는 육체적?

초기 출구 정신적 또는 신체적 오류입니까?

U.S. Open에서의 행동을 보셨습니까? 올해 많은 놀라움. 우리는 최고의 시드 플레이어의 초기 출구를 보았습니다.

이 초기 출구는 정신적 게임이나 물리적 게임이 열악한가요?
예를 들어, 아나 이바노비치는 US Open의 개막식에서 우크라이나의 Kateryna Bondarenko에게졌다. 이 경우, 그녀의 첫 번째 라운드 출구는 그녀가 고백 한 것처럼 정신적 인 정신 게임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Ivanovic은“저는 모든 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고 게임에서 많은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했다고 생각합니다.

“내 피트니스는 한 레벨에 있으며, 다른 수준은 다른 수준에 있습니다. 나는이 모든 것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들어가서 맞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범인은 무엇입니까?
이바노비치는 그녀의 게임에 대한 신뢰를 잃었습니다. 그녀는 너무 많은 방법이나 솔루션으로 부수를 받았습니다.

아나는“그러나 나는 그것이 자신감과도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입장에있을 때, 나는 이전처럼 나 자신을 믿지 않기 때문이다.

플레이어가 기대에 부응하지 않을 때 자신에게 효과가있는 것을 포기하는 것은 쉽습니다. 그녀는 내가 아는 다른 많은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게임을 불필요하게“고정”하려고 노력함으로써 길을 잃었습니다.

그녀의 마음은 트릭을 재생합니다. 그녀의 말로 :

“예상되는 결과를 얻지 못하면 마인드 게임이 진행될 때였습니다. 그때 나는 일어나고있는 모든 일에 대해 생각하고 분석하기 시작했을 때, 당신은 그것이 깨지지 않았을 수도있는 것을 고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Ivanovic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다른 방향을 가고 다른 곳에서 그것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그때는 제가 조금 나아 갔을 때, 강제력을 발휘하고 기술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기대에 부응하지 않을 때, 당신은 당신의 게임에서 급격한 변화를 일으키나요? 기술을 바꾸거나 강사를 자주 변경합니까?

게임을 개선하기 위해 때때로 변경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위대한 테니스에 대한“비밀”을 지속적으로 검색하면 신뢰와 자신감이 어려워 질 것입니다.

연습은 실제 게임을 개선 할 때입니다. 경기 시간에, 당신의 연습을 신뢰하고 정신적으로 힘든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왜요? 당신의 훈련이 완료되었습니다 (당분간). 수정하거나 변경할 시간이 없습니다. 당신은 하나의 옵션 만 있습니다 – 당신은 당신이 가진 것을 최대한 활용하고 당신의 게임을 신뢰해야합니다!

성냥에 대한 자신감과 신뢰를 높이기 위해 내 모든 비밀을 배우고 싶다면 새 CD 프로그램 사본“Tennis Celsidence”:

테니스 신뢰 CD 및 통합 문서 프로그램

새로운 CD 프로그램을 잡아 당기고 Peaksports Network에 보완적인 멤버십을 얻는 최초 25 명 중 하나가 되십시오.

거기서 500 페이지가 넘는 정신 훈련 비디오, 기사, 인터뷰 및 정신 게임에 대한 팁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테니스 신뢰 CD 및 통합 문서 프로그램

법원에서 최선을 다하기 위해 입증 된 정신 게임 전략을 배우십시오!

당신 (또는 당신의 선수)이 경쟁에서 당신의 능력을 수행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가장 잘 자신감있는 게임을 일치시킬 수 있습니까?

성공적인 테니스 선수들은 토너먼트에 대한 최고의 자신감으로 공연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정신적 강인성을 향상시키고 경기에서 궁극적 인 자신감으로 공연 할 준비가 되었다면 테니스 신뢰 : 토너먼트 플레이어를위한 정신적 강인함이이를 도울 수 있습니다!

테니스 자신감을 사용하여 테니스에서 정신적 강인성을 높이고 프로 운동 선수가 승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강력하고 입증 된 정신 게임 전략을 발견하십시오!

테니스 자신감 : 토너먼트 플레이어를위한 정신 강인성

정신 게임 고객은 무엇을 말하는가?
“이 과정에서 저에게 준 지식, 도구, 자료 및 지침에 감사드립니다. 정말 훌륭한 경험이었습니다. 나는이 정신 훈련 시스템을 클럽의 학생들과 통합 할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헌신적 인 선수들 에게이 훌륭한 교육을 가져오고 그들의 최고 성과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Tim Whitehead, 헤드 테니스 전문가, MGCP

무료 테니스 심리학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경기 중에 이러한 “비용이 많이 드는”비 강제 정신 게임 오류 중 하나 이상을 만들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무료 테니스 심리학 보고서 다운로드 :

테니스 플레이어가 포인트간에하는 6 개의 강제 ‘정신 게임’오류

당신은 발견 할 것입니다 :

당신의 마음이 법원에서 당신의 마음이 당신의 최고 또는 최악의 자산이 될 수있는 방법.

당신이 포인트 사이에서 효과적으로 마음을 사용하는 경우.

마지막 요점을 가질 수있는 한 가지 전략.

포인트 간의 자신감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스터 해야하는 최고의 정신 게임 기술.

오늘 무료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6 개의 강제 ‘정신 게임’오류 테니스 플레이어가 포인트간에 만드는 오류

테니스 선수들은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Danielle은 오늘 경기에서 그녀의 감정을 통제하는 데 정말 잘 어울 렸습니다. 우리는 경기 중에 그녀의 좌절을 보여주지 않은 것에 대해 그녀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큰 성취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정말로 통제력을 보았습니다null

Related Posts

걸프 쇼어와 오렌지 비치

에 대한 혜택을 입증하는 스포츠 행사의 반품 스포츠 이벤트의 귀환은 앨라배마 주 걸프 쇼어와 오렌지 비치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4 월과 5 월의 현장 운동 선수. 걸프 쇼어,…

현지인들은 Anfield Road Growth Plan

에 대한 2 단계 상담에 초청 된 리버풀 FC는 지역 거주자, 요원 및 Anfield Road Stand의 제안 된 성장에 대한 공개 상담의 두 번째 단계로 이동하는 서비스에 초대를…

ICC 시드니는 LEED Gold Condition

을 확보하여 미국의 최고의 컨벤션, 전시회 및 홈 엔터테인먼트 위치 인 전세계 컨벤션 센터 시드니 (ICC Sydney)를 확보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모든 포괄적 인 방법을 인식합니다. USGBC (USGBC)가…

NFL 프로 보울 (NFL Pro Bowl)은 2019 년 올랜도로 돌아 오는

NFL은 Verizon이 제공 한 2019 Pro Bowl이 플로리다 주 올랜도의 캠핑 월드 스타디움으로 3 년 연속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다. 제공 스폰서로서 Verizon은 Pro Bowl Week의 이벤트 측면에 통합…

Job of the Week : Athlete Services UK & Ireland 코디네이터 인 Ironman

우리는 Globalsportsjobs가 전원을 공급하는 가장 최근의 과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M/F/D) Ironman에서. 아이언 맨 제한은 영국과 아일랜드의 Ironman 이벤트 주최자입니다. 이 설정에 대한 주요 의무는…

NASCAR는 HotelPlanner

NASCAR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NASCAR의 기업 사무실에서 이용할 수있는 Travel Hotel Platform과 함께 공식 온라인 예약 파트너로서 HotelPlanner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업계 및 팬을위한 리소스 역할을합니다. 파트너십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