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대서양 시티 대형 실내 피클 볼 토너먼트

를 주최하기위한 애틀랜틱 시티 컨벤션 센터에는 2022 년 9 월 19 ~ 24 일 세계 최대의 실내 피클 볼 토너먼트로 청구되는 애틀랜틱 시티 피클 볼 오픈 실내 챔피언십이 있습니다.

이 행사는 2024 년부터 뉴저지 시티에서 행사를 개최하기위한 3 년 계약의 일환으로 피클 볼 즐거움 컨설턴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애틀랜틱 시티 스포츠위원회 (Atlantic City Sports Commission)에 의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Jim Ludwig의 모든 전무 이사의 Pickleball은“세계 최대의 실내 피클 볼 이벤트를 어디에서 주최하고 싶었는지 의문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애틀랜틱 시티의 흥분과 그것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겁게합니다. 현지 선수들은 매우 도움이되었으며, 우리는 팀의 일원으로 커뮤니티가 해마다 기뻐할 이벤트를 만들기 위해 그들을 두는 것을 황홀합니다.”

토너먼트는 42 개의 법원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최대 800 명의 관중을 수용 할 독립 경기장 코트가 포함됩니다. 이 행사에는 약 10,800 명의 선수와 관중이 예상되며 CBS Sports에서 방송 될 예정입니다.

피클 볼은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Sports & Fitness Industry Association의 2021 Topline 참여 보고서에 따르면 2020 년에 유나이티드의 420 만 명이 2019 년 3,460 만 명에서 증가했다고 밝혔다.

AC와 Atlantic City Sports Commission 사장 겸 CEO Larry Sieg는“피클 볼은 전국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스포츠이며, 애틀랜틱 시티에서 처음 으로이 최고의 스포츠 행사를 주최 할만 큼 운이 좋았습니다. “우리는 모든 인구 통계의 선수와 관중을 세계적 수준의 목적지에 주최하기를 기대합니다.”

이 행사는 6,000 개가 넘는 호텔 객실의 밤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되며 7 일 동안 경기에서 780 만 달러의 경제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인쇄
링크드 인
레딧
이메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