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더 똑똑한 수정 방법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는 우리가 일관되게하는 일이라고 믿었습니다. 따라서 우수성은 습관이 아닙니다. 개정 기간 동안 수많은 연수생들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정확히 얼마나 어려운지 정확하게 혼동합니다. 개정이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스마트뿐만 아니라 어려운 일을해야합니다.

압력 연수생 워크숍에서 공연을 예약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왜 다른 사람들보다 더 빠른 속도로 발견 할뿐만 아니라 향상됩니까? 이 문제에 대한 답변은 연구원 K. Anders Ericsson의 삶의 작품이었습니다. 그는 체스, 음악, 스포츠 또는 비즈니스 등 거의 모든 삶에서 전문 공연자를 조사했습니다. 그는이 극도로 다른 분야의 전문가들이 공통점을 공유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열심히 일하는 것이 아니라 똑똑하게 일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기술을 효과적으로 설정하는 데 시간을 활용했습니다. 제안을 준수하면 수정하는 동안 정확히 동일하게 수행 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점검 목록을 제공합니다.

지식의 특정 부분을 목표로합니다

악기에서 곡을 연습하고 중간 부분과의 투쟁을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전체 곡을 연습하거나 어려움을 겪고있는 부분에 집중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까? 반응은 확실히 후자입니다. 작업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똑같이 사실입니다. 작업하려는 특정 부분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지식으로 특정 공간을 확립하고 연습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을할수록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또한 심리학자 Daniel T. Willingham은 훨씬 더 많이 알수록 새로운 정보를 발견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고 말합니다. 그는“인지 과학의 연구 문헌에 따르면 이해가 훈련생들이 자신의 신자 기술을 연마하는 것 이상의 일을 훨씬 더 잘 수행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해는 누적 될뿐만 아니라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합니다. 사실적인 이해의 기초를 가진 사람들은 훨씬 더 많은 것을 발견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부자가 더 부자가됩니다.”

당신의 안락 지대에서 벗어나십시오

자신을 스트레칭한다는 것은 자신을 밀면 가능한 금액으로 향상하려고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종종 아직 파악하지 않은 지역에서 다소 어려운 관심사 또는 비용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수 비욘세가 말했듯이, “완벽한 것이라면 결코 자라지 않을뿐만 아니라 결코 발견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전 작업을 강화하고 발전시킵니다

무작위 산란 방법은 장기 이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이전 개정 세션에서 링크하고 개발할 수 있으면 장기 메모리에서 정보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을 실제로 이전 경험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되므로 ‘스캐 폴딩’이라고합니다.

개정의 좋은 방법은 이전에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그 후,이 새로운 자료가 정확히 어떻게 관련되어 있고, 사전 지식을 확립하는지 정확히 반영하기 전에 현재의 개정을 수행하십시오.

자신을 테스트하고 정확히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에 대한 의견을 얻으십시오.

피드백은 귀하가 능력을 훨씬 향상시키기 위해 준수 해야하는 가이드입니다. 당신이하고있는 일에 대한 의견을 얻지 못하면, 당신이 훨씬 나아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따라갈 때 자신을 테스트하는 것은 기억을 향상시키는 환상적인 방법이며, 모르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이하는 일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약점을 강화하고 강점을 발전시킵니다.

우리 자신의 장치에 남겨두면, 수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잘하는 것에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주제입니다. 위대한 정착은 종종 위대한 반대자이기 때문에 당신의 강점을 발전시키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자신감을 확립하는 것은 없으며 개선보다 훨씬 더 많은 동기를 부여 할뿐만 아니라 약점은 이에 가장 큰 범위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두 가지를 모두 수행하십시오. 약점을 향상시키고 강점을 발전시킵니다.

훨씬 더 많은 개정 보조를 위해, 우리의 페이지에서 가장 좋은 수정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마찬가지로 시험 중에 가장 훌륭한 일을하는 데 도움이되는 환상적인 블로그에 대한 링크를 발견 할 것입니다.

Related Posts

걸프 쇼어와 오렌지 비치

에 대한 혜택을 입증하는 스포츠 행사의 반품 스포츠 이벤트의 귀환은 앨라배마 주 걸프 쇼어와 오렌지 비치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4 월과 5 월의 현장 운동 선수. 걸프 쇼어,…

현지인들은 Anfield Road Growth Plan

에 대한 2 단계 상담에 초청 된 리버풀 FC는 지역 거주자, 요원 및 Anfield Road Stand의 제안 된 성장에 대한 공개 상담의 두 번째 단계로 이동하는 서비스에 초대를…

ICC 시드니는 LEED Gold Condition

을 확보하여 미국의 최고의 컨벤션, 전시회 및 홈 엔터테인먼트 위치 인 전세계 컨벤션 센터 시드니 (ICC Sydney)를 확보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모든 포괄적 인 방법을 인식합니다. USGBC (USGBC)가…

NFL 프로 보울 (NFL Pro Bowl)은 2019 년 올랜도로 돌아 오는

NFL은 Verizon이 제공 한 2019 Pro Bowl이 플로리다 주 올랜도의 캠핑 월드 스타디움으로 3 년 연속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다. 제공 스폰서로서 Verizon은 Pro Bowl Week의 이벤트 측면에 통합…

Job of the Week : Athlete Services UK & Ireland 코디네이터 인 Ironman

우리는 Globalsportsjobs가 전원을 공급하는 가장 최근의 과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M/F/D) Ironman에서. 아이언 맨 제한은 영국과 아일랜드의 Ironman 이벤트 주최자입니다. 이 설정에 대한 주요 의무는…

NASCAR는 HotelPlanner

NASCAR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NASCAR의 기업 사무실에서 이용할 수있는 Travel Hotel Platform과 함께 공식 온라인 예약 파트너로서 HotelPlanner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업계 및 팬을위한 리소스 역할을합니다. 파트너십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