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래리 시그 (Larry Sieg)는 AC 사장 겸 CEO

Meet AC에서 뉴저지 주 애틀랜틱 시티에있는 AC를 Meet AC로 지명했으며, 업계 베테랑 Larry Sieg를 새로운 사장 겸 CEO로 지명했습니다. Sieg는 2019 년 말에 Bureau를 떠날 것이라고 발표 한 Jim Wood를 계승 할 것입니다. Sieg는 7 월 13 일에 새로운 지위를 시작할 것입니다.

AC 이사회 회장 인 Matt Doherty는“우리는 Larry를 환영하게되어 기쁩니다. “Larry는 관광, 영업 및 환대 산업에서 거의 30 년의 업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의, 컨벤션 및 레저 그룹 여행을위한 최고의 목적지로 애틀랜틱 시티를 홍보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Sieg는 애틀랜틱 시티에서 여행과 환대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998 년 3 월, 그는 애틀랜틱 시티 컨벤션 및 방문객 당국에 합류하여 애틀랜틱 시티 시티 고속도로에 애틀랜틱 시티 방문객 웰컴 센터의 건설 및 개장을 감독했습니다. 그는 2011 년에 주법에 의해 accva가 해산되기 전에 마케팅 부사장을 포함한 여러 리더십 직책을 채웠다.

이전 ACCVA의 자산과 책임은 나중에 카지노 재투자 개발 당국에 의해 가정되었으며, SIEG는 현재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담당 이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 역할에서 그는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방문자 서비스, 마케팅 파트너십, 디지털 마케팅 및 이벤트 관리 이니셔티브를 이끌고 있습니다.

Sandi Harvey의 AC 부사장은“AC는 Larry를 환영하게되어 기쁩니다. “그는 여행 및 관광 산업에 대한 엄청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SIEG는위원회 및 이사회에서 직책을 맡았으며 국제 목적지, 관광기구 (ESTO), ABA (American Bus Association), 역사적인 장기 복원위원회, 그레이터 애틀랜틱 시티 챔버 및 그레이터 애틀랜틱 시티 챔버, 그레이터 애틀랜틱 시티 챔버 및 그레이터 애틀랜틱 시티 GLBT Alliance.

Sieg는“애틀랜틱 시티에서 살고, 일하고, 놀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항상 지역적으로 매우 중요한 곳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새로운 평범에 정착하고 목적지가 전국의 플래너를 만나기 위해 목적지가 마음에 들었을 때 우리가 직면 한 도전을 기대합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인쇄
링크드 인
레딧
이메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