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성장 마인드 : Story & Science -Part 4

학교 나 코칭의 많은 사람들이 이제 Carol Dweck의 성장 마인드 이론에 익숙 할 것입니다. 이 이론은 사람들이 능력을 개선 할 수있는 것으로 보도록 권장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성장 마인드가 더 오래 지속되고, 좌절에 더 잘 대처하고, 훨씬 더 어려운 작업을 선택하고, 더 높은 품질의 피드백을 찾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약 성장 마인드 교사 워크숍

그러나 우리는 학생들이 성장 사고 방식을 개발하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Growth Mindset : Stories and Science’에 대한 최근 시리즈는 학생의 관심 (이야기와 함께)을 포착하고 심리적 연구 (과학)와 관련시키는 방법을 살펴 봅니다.

이야기 #1 무하마드 알리

1960 년대 초 권투 선수 Sonny Liston은 헤비급 챔피언 Floyd Paterson과 싸웠습니다. Sonny Liston은 2 분도 채 걸리지 않으면 서 전투에서 이겼습니다. 1 년 후, 그들은 다시 4 초 더 오래 지속되면서 다시 싸웠다. Sonny Liston은 의심 할 여지가없는 무거운 챔피언이었습니다.

몇 년 후, Sonny는 신인 복서 인 Cassius Clay (나중에 Muhammad Ali로 알려진)와 싸우기로 동의했습니다. 싸움 전에 46 개의 링 사이드 기자 중 43 명이 Liston을 이겼습니다. Clay는 챔피언을 때리고 모든 시간 중 가장 위대한 사람 중 하나가되어 모든 사람을 놀라게했습니다.

그는 어떻게 했습니까? 무하마드 알리는 열심히 훈련하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코치 인 안젤로 던디 (Angelo Dundee)는“나는 그에게 체육관에 오라고 요구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는 항상 처음으로 떠났고 마지막으로 떠났습니다.” 알리 자신은 한때 유명하게 말했다.“매 순간 훈련을 싫어했습니다. 나는 지금 고통을 겪고 남은 인생을 챔피언처럼 산다.”

이야기 #2 Beyoncé

Beyoncé는 전 세계 1 억 7 천만 건 이상의 기록을 매각했으며 20 개의 그래미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성공이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녀의 경력 초기에 Beyoncé는 기록 계약이 취소되었고 미래는 어둡게 보였습니다.

어린 학생들은 자신의 역할 모델을보고 항상 성공했다고 가정하는 것은 쉽습니다. Beyoncé는 완벽 함이 환상이기 때문에이 가짜 인식에 대해 조언합니다. 그녀는 “모든 것이 완벽하다면 결코 배우지 않을 것이며 결코 성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과학 #1 당신의 두뇌가 발달 할 수 있습니다

작업에 훨씬 더 많이 관여할수록 뇌의 훨씬 더 많은 부분이 발달합니다. 택시 운전사에 대한 유명한 연구가 이것을 설명했습니다. 면허가있는 검은 택시 운전사가 되려면 지식이라는 테스트를 통과해야합니다. 320 개의 노선, 25,000 개의 거리 및 20,000 개가 넘는 랜드 마크를 배워야하므로 공부하는 데 몇 년이 걸립니다.

연구원들은이 테스트를 위해 공부하는 동안 기억과 공간 인식과 관련된 뇌의 일부인 해마가 상당히 나아 졌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의미는 귀하의 두뇌와 능력이 고정 된 실체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발전하고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과학 #2 전환과 탄력성

학생들은 학교 시간 동안 수많은 변화와 전환에 직면합니다. 6 학년에서 7 학년까지의 단계는 잘 문서화되어 있습니다. 워크샵 운영 경험 과정에서 수많은 학생들과 교직원은 11 학년에서 12 학년까지의 점프가 작업량과 기대 측면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David Yeager와 Carol Dweck의 연구에 따르면 성장 마인드가 학교 전환에서 할 수있는 역할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들은 성장 사고 방식을 가진 학생들이 변화에 더 잘 대처하는 경향이 있으며 도전적인 수학 과정을 마칠 가능성이 훨씬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성장 사고 방식이 마법의 치료법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도움이되는 파이 조각이 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우리의 페이지를 살펴보면 성장 마인드를 개발하는 방법, 블로그 및 연구에 대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부분을 읽으십시오 : 1 | 2 | 3 | 4 | 5 | 6 | 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