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교실에서 큰 행동에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

파괴적인 학생들에게 중요한 멘토 시간을 잃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혼자가 아닙니다.

이것은 중등 학교에서 전형적인 사건입니다. 10시 또는 십대 연수생은 사회 생활, 가정 또는 학교에서 긴장을 느끼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번거로운 행동 유형에서이를 방출하는 방법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성별의 연수생과 모든 연령 그룹에서 볼 수 있습니다.

멘토가 학생들의 행동을 관리하는 것과 균형을 잡아야 할 때, 훈련생이 긍정적으로 대응할 효율적인 기술을 발견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무도 학생들을 징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인센티브뿐만 아니라 억제제를 살펴보면서 연구 연구는 최상의 전략으로 보이는 것보다 간단 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Mastery Mindset Trainee Workshop을 예약하십시오

“문제가있는”행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됩니까?

청소년기는 스트레스가 많은 시간입니다. 일반적으로 환경 스트레스 요인뿐만 아니라 여러 학업, 사회적, 사회적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들은 수업 시간에 연기함으로써 드러날 수있는 연수생의 긴장을 유발할뿐만 아니라 통합 될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할 때뿐만 아니라 연수생은 청소년에서 청소년기로 전환하는 긴장에 대처하기 위해 구매시 파괴적인 행동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귀찮은 행동”을 진술하면, 당신의 마음은 교실의 폭력뿐만 아니라 괴롭힘에 직접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구 연구에 따르면 연수생과 강사가보고 한 번거로운 행동은 일반적으로 본질적으로 특히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는 파괴적이고 문제가되는 빈도입니다.

3 개의 다른 중등 학교의 연수생뿐만 아니라 강사와 연수생이 인식 한 바와 같이, 강사 나 한 명 이상의 연수생이 수업에 대해 말하면서 많은 규칙적인 행동 일뿐 아니라 많은 규칙적인 행동이었을 때 전환하지 못했습니다. 수많은 강사들이 다른 연수생을 산만하게하고 자료를 지시 할 수있는 교실 시간을 덜 남겼 기 때문에 이것이 파괴적이라고 밝혔습니다.

2 차 기관 강사의 88%가 교실에서 가장 귀찮은 연수생이 남성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수많은 학교에서는 자제력에 성별 공간이 있으며, 남성 연수생은 강사의 대상이 될뿐만 아니라 교실로의 구매를 시도하는 것뿐만 아니라 강사의 대상이 훨씬 일반적으로 교실로 구매를 시도합니다. 어떤 경우 강사는 무의식적으로 어린 소년과 다른 여성을 대우합니다. 교실에서의 길은 두 그룹 모두에 바람직하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린 소년을“교실 광대”로 표시하는 것은 사소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정 관념을 검증하는 방법으로 연수생으로부터 훨씬 더 번거로운 행동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교실에서 기능을 갖는 것은 (특히 어린 학생들에게)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행동하도록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파괴적인 환경.

교실에서 귀찮은 행동을 처리하는 방법

교실에서 활용하여 행동을 처리하고 연수생을 다시 추적 할 수있는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연수생과 강사 모두 교실 중단을 처리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어떤 기술이 가장 효율적인지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므로, 파괴적인 행동이 자체적으로 나타날 때 신속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교실에서 다시 구매하는 데 시간이 줄어들고 가르치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소비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훈련을받을 때 행동을 반복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마찬가지로 보상을받는 반복을 반복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이해를 활용하여 활용할 수있는 기술은 두 가지 범주로 분리 될 수 있습니다.

귀찮은 행동을 설득 할 억제제;

적절한 행동에 동기를 부여 할 인센티브.

억제제

연구에 따르면 귀찮은 행동에 가장 효율적인 억제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교장 사무실로 보내지고 있습니다

구금

불리한 보고서를받는 것이 집으로 보냈습니다

이들은 결과가 발생하기 때문에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되며, 이는 파괴적인 학생의 활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구금을받는 것은 점심 시간을 놓치거나 방과 후에 다시 머물러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연수생은 좋은 친구와의 비용 시간을 놓치거나 방과후 활동에 갈 수 있습니다.

학생의 집에 가난한 보고서를 보내는 것도 마찬가지로 행동 할 때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비 승인을받을 가능성이 높으며, 비디오 게임 특권을 잃거나 잃는 것과 같이 집에서 더 많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불리한 결과를 다루는이 기술은 교실에서 어려움을 다시 시작하기 전에 연수생에게 두 번 믿도록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매년 수준의 연수생의 50% 이상이 완전 자유 시간을 선호했으며 긍정적 인 서한을 인센티브로 보내는 긍정적 인 서한을 선호했습니다. 연수생은 LikewISE는 큰 자국을 얻었을 때 행동을 향상 시켰으며 긍정적 인 학업 보고서가 부모에게 보냈습니다. 연수생들이 이러한 방식으로 자신의 위대한 행동에 대해 보상을받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면, 그들은 덜 번거로운 행동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노력에 대한 가치가 있다고 느끼기를 원합니다. 연구 연구에 따르면 긍정적 인 것을 축하하는 것은 교실에서의 준수뿐만 아니라 행동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합니다. 개인적인 칭찬뿐만 아니라 견책은 적절한 행동을 향상시키는 데 효율적으로 간주됩니다. 실제로, 그들은 칭찬이나 견책이 공개적으로 이루어질 때보 다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강사가 연수생에게도 특별한 진정한 찬사를 제공 할 때, 잘 보존되어있을 때, 그들은 계속해서 잘 행동하고 행동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마찬가지로 교실에서 소속감을 향상시킬 수있을뿐만 아니라 영감을받은 학습자뿐만 아니라 훨씬 더 긍정적 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연수생에게 행동을 조정하도록 동기를 부여 할 수있는 가장 효율적인 억제제와 인센티브를 이해하면 강사가 교실 환경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긍정적이고 향상시키는 행정 기술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수생의 귀찮은 행동을 관리하는 데 효율적인 기술을 아는 것은 강사가 비용 멘토 자료가 될 수있는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수생은 자신의 위대한 행동을 인정하고 보상 받기를 원한다는 점을 명심해야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강사는 영감을받은 학습자를 확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