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오레곤은 2022 년 NCATA 전국 선수권 대회

를 개최하기로 선택한 오리건 대학교는 오리가 국가를 개최 한 두 번째로 Matthew Knight Arena에서 4 월 28 일부터 30 일까지 4 월 28 일부터 30 일까지 주선 된 2022 COLLEGIATE ACROBATICS & TUMBLING ASSORMAN 챔피언십을 개최 할 예정입니다. 선수권 대회.

오레곤은 2011 년에 마지막으로 열렸으며 협회의 취임 행사입니다. 오레곤은 전염병으로 인해 이벤트가 취소되기 전에 2020 만족을 유지할 예정이었습니다. 오레곤은 10 년 동안 NCATA 챔피언십 결승에 9 번의 이벤트에 도달하여 2011 년 2013 년 및 2014 년에 전국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오레곤 운동 감독 인 Rob Mullens는“오레곤 대학교는 유진에서 NCATA 전국 선수권 대회를 개최하는 데 황홀하다. “곡예와 텀블링 이상에 대한 놀라운 추진력이 있으며, 우리는이 스포츠에서 경쟁하는 숙련 된 학생들뿐만 아니라 열심히 일하는 학생 운동 선수를위한 챔피언십을 개최 할 수있는 기회를 한 번 더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이 행사가 2020 년에 위치를 차지할 수 없었을 때 불만족했고, 내년 봄 Matthew Knight Arena에서 일류 이벤트를 진행할뿐만 아니라 그 모멘텀을 Fordment로 가져 오는 기능을 계속할 것입니다.”

8- 팀 이벤트는 4 월 28 일 8 월 28 일 준결승전에서 시작하여 4 월 29 일 준결승에 의해 준수됩니다. 개인 이벤트 결승전과 팀 챔피언십 만족은 4 월 30 일입니다. 온라인 보호뿐만 아니라 온라인 보호 외에도 만족합니다. 티켓 정보는 나중에 공개됩니다.

NCATA 전무 이사 Janell Cook은“우리는 올해 NCATA 전국 선수권 대회를 위해 올해 오레곤 대학교로 돌아가는 것이 황홀하다. “유진은 여성 스포츠에 열정적 인 특별한 동네입니다. 우리는 오레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챔피언십에 대처하는 모든 학생 운동 선수들에게 잊을 수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미리 검토합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인쇄
링크드 인
레딧
이메일

Related Posts

걸프 쇼어와 오렌지 비치

에 대한 혜택을 입증하는 스포츠 행사의 반품 스포츠 이벤트의 귀환은 앨라배마 주 걸프 쇼어와 오렌지 비치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4 월과 5 월의 현장 운동 선수. 걸프 쇼어,…

현지인들은 Anfield Road Growth Plan

에 대한 2 단계 상담에 초청 된 리버풀 FC는 지역 거주자, 요원 및 Anfield Road Stand의 제안 된 성장에 대한 공개 상담의 두 번째 단계로 이동하는 서비스에 초대를…

ICC 시드니는 LEED Gold Condition

을 확보하여 미국의 최고의 컨벤션, 전시회 및 홈 엔터테인먼트 위치 인 전세계 컨벤션 센터 시드니 (ICC Sydney)를 확보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모든 포괄적 인 방법을 인식합니다. USGBC (USGBC)가…

NFL 프로 보울 (NFL Pro Bowl)은 2019 년 올랜도로 돌아 오는

NFL은 Verizon이 제공 한 2019 Pro Bowl이 플로리다 주 올랜도의 캠핑 월드 스타디움으로 3 년 연속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다. 제공 스폰서로서 Verizon은 Pro Bowl Week의 이벤트 측면에 통합…

Job of the Week : Athlete Services UK & Ireland 코디네이터 인 Ironman

우리는 Globalsportsjobs가 전원을 공급하는 가장 최근의 과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M/F/D) Ironman에서. 아이언 맨 제한은 영국과 아일랜드의 Ironman 이벤트 주최자입니다. 이 설정에 대한 주요 의무는…

NASCAR는 HotelPlanner

NASCAR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NASCAR의 기업 사무실에서 이용할 수있는 Travel Hotel Platform과 함께 공식 온라인 예약 파트너로서 HotelPlanner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업계 및 팬을위한 리소스 역할을합니다. 파트너십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