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미국 전역에 배열 된 새로운 트랙 시리즈

미국의 새로운 트랙과 필드 시리즈는 올해 시작하여 미국 선수들에게 주택 토양에 맞서 싸울 가능성을 제공하면서 스포츠를 제공합니다. 도쿄에서 개정 된 여름 올림픽 게임 외에도 연도 내내 장기간의 스포트라이트.

2021 Pro Track 시리즈는 개인 이벤트 상금 외에도 일반 시리즈 상금 핸드백뿐만 아니라 이벤트 루틴을 확대 할 것입니다. 5 월 14 일부터 15 일까지 로스 앤젤레스 트랙 만족으로 시작하여 7 일이 시작되었습니다.

Jesse Williams의 소음 실행은“진정한 목표는 미국에서 행동을 이상적으로 유지함으로써 스포츠를 적절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경쟁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에 프로 운동 선수는 일반적으로 다른 대륙에서 경주뿐만 아니라 레이스뿐만 아니라 경주를 할 수있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로스 앤젤레스에서 열린 취임 행사 후,이 시리즈는 5 월 29 일 5 월 31 일 오리건 주 포틀랜드와 5 월 31 일 아이오와 주 디드 모인 (Des Moines)으로 진출 할 예정입니다. 미국 올림픽 트랙 및 필드 시험은 6 월 18 일부터 27 일까지 열립니다.

오레곤 주 유진에서 재판이 완료되면, Under Armor Sunset 여행은 7 월 10 일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그리고 7 월 17 일 올림픽에서 한 번 더 휴식을 취하기 전에 개최됩니다. 이 시리즈의 마지막 이벤트는 8 월 14 일 테네시 주 멤피스에있는 Ed Murphey Traditional과 게임이 완료된 지 일주일이 지나서입니다.

포틀랜드 트랙의 크레이그 라이스 (Craig Rice)는“우리는 필드 선수뿐만 아니라 팬들뿐만 아니라 팬들 에게이 나라의 최고의 인재를 이끌어 낼 수있는 만족스러운 컬렉션을 제공하는 데 황홀합니다. “이 시리즈는 마찬가지로 팬들을 즐겁게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인쇄
링크드 인
레딧
이메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