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비앙카 안드레 스쿠 (Andreescu)는 산만 함을 극복하는 방법

“경기를 할 때는 소음을 견딜 수 없습니다.”

경기 중 산만 함은 자극적이며 경기 중에있을 때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Spectator Phone Call Out을 듣는 것뿐만 아니라 두 번째 서브를 준비하면 경기 중 중요한 순간에 결함이 두 배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많은 것들이 경기 중에 당신의 최고의 집중에 당신을 산만하게 할 수 있습니다…

우선, 군중 소음이나 응원은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군중이 당신의 게임에서 당신을 때릴 수있는 상대방을 크게 응원 할 때 당신은 숫자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산만 한 두 번째 유형의 소음은 군중의 질병입니다.

Crowd Jeering은 당신이 군중에 의해 야유되거나 관중이 포인트 중 또는 지점 사이에 무례하거나 큰 의견을 제시 할 때입니다.

관중이“게임이 없다”와 같이 당신의 길을 비난하는 의견을 지시 할 때, 그것은 부정적인 감정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해로운 소음이나 산만 함은 불리한 사고입니다.

관중의 의견을 내면화, 과도하게 자기 비판적이거나 법원에서 당신의 능력을 의심하든, 이러한 종류의 정신 소음은 당신의 마음 영역을 지배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경기 중에 집중하기 어려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악취”,“이 경기에 부딪 칠 것입니다.”또는“오늘 나에게 무엇이 잘못 되었습니까?”와 같은 생각. 당신이 당신의 최고점에서 수행하는 것을 막는 정신 소음의 예입니다.

소음의 원천이 무엇이든, 당신은 따뜻한 전투에 집중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발견하여 영향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비앙카 안드레 스쿠 (Bianca Andreescu)는 2019 US Open에서 세레나 윌리엄스와의 결승전에서 다루어야 할 정확한 일이었습니다. Andreescu는 강력한 초점을 유지하고 6-3, 7-5 경기에서 우승했습니다.

Andreescu는 Williams를 응원하는 극도로 큰 군중을 극복하기 위해 Andreescu가 요구했을뿐만 아니라 Williams가 컴백을 시작했을 때 장래의 인테리어 소음을 제공해야했습니다.

Andreescu :“음, 나는 소음을 막거나 노력하고있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나 자신이 정말로 믿는다는 것을 거의들을 수 없을 것입니다. 정말, 정말로 시끄 럽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이 경쟁을 특별하게 만드는 이유라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특히 그녀가 두 번째 세트로 돌아 오기 시작했을 때 쉽지 않았습니다. 내 말은, 그것은 예상되었습니다. 그녀는 챔피언입니다… 그러나 나는 단지 내가 최대한 작곡을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무엇이든 차단하기는 어렵지만, 나는 그 일에 아주 큰 일을했다고 생각합니다.”

Andreescu는 소음을 듣지 않고 플레이 포인트에 집중할 수있었습니다.

Andreescu와 마찬가지로, 산만 함을 극복함으로써, 당신은 경기 전반에 걸쳐 가장 집중할뿐만 아니라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산만에 대처합니다

먼저, 시점에서 집중해야 할 사항을 정의하십시오. 구로 빠르게 이동하고 대상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성능 신호를 정의하십시오.

둘째, 스탠드, 부모 또는 상대가 비명을 지르는 사람들과 같이 마음이 로밍 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다음으로, 산만에 대해 믿는 것을 인정할 때, 성능 신호 또는 일치 전략에 집중하도록 선택하십시오.

“이 점”또는 “Get Present”와 같은 관심을 가져 오는 문구를 찾으십시오.

전문적인 정신 게임 코칭에 집중할뿐만 아니라 자신감을 높이십시오!

마스터 정신 게임 코치 패트릭 콘 박사는 개인 코칭으로 정신 게임 문제를 극복하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 올랜도 또는 스카이프, FaceTime 또는 전화를 통해 Patrick Cohn 박사와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걸어 888-742-7225로 전화를 걸거나 우리가 제공하는 다양한 코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문의하십시오!

우리의 정신적 코칭 연수생은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우리는‘긍정적 인 운동 선수’프로그램이 경기 중에 조카가 최고의 테니스를 도와주는 데 얼마나 놀랐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CD와 통합 문서를 완료 한 후 가장 먼 경쟁 (준결승)에 올랐습니다. 우리는 시리즈에서 3 개를 모두 할 것입니다.”~ Jason Bourguignon, 삼촌

“지금까지 프로그램은 진정으로 잘 진행되었습니다! 내 아들은 통합 문서를하고 오디오 부품을 듣고 즐기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 몇 주 동안 훨씬 더 잘했으며 프로그램이 그에게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말하면서 그렇게 좌절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Tara Mariano, 스포츠 부모 인 Tara Mariano

입증 된 테니스 정신 게임 전략을 배우고 법정에서 최고의 성과를 공연하십시오!

경쟁에서 당신의 능력만큼이나 당신 (또는 당신의 선수)이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까?

당신은 가장 긍정적 인 게임뿐만 아니라 가장 훌륭한 게임을 일치시겠습니까?

나는 플레이어가 경기에서 플레이 할 때 문제를 준수하는 것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자주 듣는다…

“경기 전에 너무 빡빡하거나 긴장되어 게임에서 직접 믿을 수 없거나 어떤 유형의 리듬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눈덩이뿐만 아니라 눈덩이뿐만 아니라 불쌍한 샷을 때리는 것에 너무 좌절감을 느낍니다.”

“나는 너무 muc를 기대합니다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