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2022 미국 볼링 의회 챔피언십 라스 베이거스

로 향하는 미국 볼링 의회 챔피언십은 2022 년에 사우스 포인트 볼링 플라자 (South Point Bowling Plaza)와 함께 2021 년부터 2 년간의 2 년간의 홀드 위치 역할을하는 2022 년 라스 베이거스로 향할 것입니다.

이 행사는 세계 최대의 참여 행사로 4 개월 동안 50,000 명 이상의 볼링 선수가 있습니다. 이 행사는 휴스턴의 새로운 시설에서 개최 될 예정이지만 Covid-19에 의해 서비스 중단이 발생한 이후 Harris County-Houston Sports Authority와 USBC는 휴스턴이 2022 년에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이 실용적이지 않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파트너는 마찬가지로 휴스턴이 앞으로 보유 할 새로운 계약이 진행될 것이며 2028 년에 다음 날짜가 제공 될 것이라고 동의했습니다.

Harris County – Houston Sports Authority CEO Janis Burke는“USBC는 특별한 파트너이며 우리는이 권위있는 행사를 개최 할 수 없다는 불만족합니다. “우리 조직은 건물과 이벤트에 대한 수년간의 계획을 세웠지 만 미래에 USBC 오픈 챔피언십을 개최 할 가능성이 있기를 바랍니다.”

스포츠 당국은 2022 년 1 월까지 노스 휴스턴에 새로운 건물을 마련하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경제적 혼란으로 인해 타임 라인을 실행할 수 없게 될 때까지 계획이 승인되었으며 계획이 승인되었습니다.

USBC 전무 이사 인 채드 머피 (Chad Murphy)는“휴스턴은 오픈 챔피언십을위한 완벽한 도시라고 믿고있다. 그리고 해리스 카운티 – 위스턴 스포츠 당국과의 파트너십은 이러한 예상치 못한 도전으로 강력 해졌다”고 말했다. “고맙게도, 라스 베이거스의 사우스 포인트는 2022 년에 놀라운 위치를 공급하는 것만 큼 발을 딛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인쇄
링크드 인
레딧
이메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