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테니스 팟 캐스트 : 부정적인 성과 의견

부정적인 피드백 후 신뢰 유지 후 자신감

테니스 자신감은 모든 테니스 선수가 최선을 다하는 데 중요합니다. 많은 선수들이 팀원, 코치 및 부모와 같이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하여 자신감을 향상시킵니다. 일부 테니스 선수들은 팀원이나 코치의 게임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듣고 자신감을 잃게됩니다.

이번 주 테니스 심리학 세션에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려 가거나 부정적인 의견에 직면했을 때 뒤로 물러서서 자신감을 유지하는 방법.

Cohn 박사는 테니스 자신감을 향상시키는 최고의 정신적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연습이나 놀이와 같이 자신감이 있어야하는 이유를 활용해야합니다.

Tennis의 Sports Psychology의 Patrick Cohn 박사의 Tennis Psychology Podcast는 테니스 전문가의 정신적 게임이며 토너먼트 선수, 테니스 코치 및 부모가 스포츠 심리학 전략을 사용하여 자신감, 초점 및 평정을 향상시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Tennis Psychology Podcast를 듣거나 아래의 컴퓨터에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Tennis Psychology Podcast #3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오른쪽 클릭하고 컴퓨터에 대한 “저장”)

iTunes를 통해 Tennis Psychology Podcast 구독

*Tennis의 정신적 게임 제출 Tennis 질문을 Height Performance Sports에서 Cohn 박사에게 제출하십시오.

법정에서 최선을 다하기 위해 입증 된 정신 게임 방법을 배우십시오!

당신 (또는 당신의 선수)이 경쟁에서 당신의 능력을 수행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최선의 많은 자신감있는 게임을 일치시킬 수 있습니까?

성공적인 테니스 선수들은 토너먼트에 대한 최대한의 자신감으로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정신적 강인성을 향상시킬 준비가되어 있고 경기에서 최대한의 자부심을 가지고 할 준비가된다면 테니스 자신감 : 토너먼트 플레이어를위한 정신적 강인함이이를 도울 수 있습니다!

테니스 자신감을 사용하여 테니스에서 정신적 강인성을 향상시키고 프로 운동 선수가 승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강력하고 입증 된 정신 게임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테니스 자신감 : 토너먼트 플레이어를위한 정신 강인성

정신 게임 고객은 무엇을 말하는가?
“우리는 ‘자신감있는 운동 선수’프로그램이 조카가 경기 중에 최고의 테니스를하는 데 도움이 된 것에 놀랐습니다. 그녀는 문자 그대로 CDS/통합 문서를 마친 후 가장 먼 토너먼트 (준결승)에 올렸습니다. 우리는 시리즈에서 5 개를 모두 할 것입니다.”
~ Jason Bourguignon, 삼촌

무료 테니스 심리학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경기 중에 이러한 “비용이 많이 드는”비 강제 정신 게임 오류를 더 많이 만들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무료 테니스 심리학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테니스 플레이어가 포인트간에하는 6 개의 강제 ‘정신 게임’오류

당신은 발견 할 것입니다 :

당신의 마음이 법원에서 당신의 마음이 당신의 최고 또는 최악의 자산이 될 수있는 방법.

당신이 포인트 사이에 당신의 마음을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마지막 요점을 가도록 도와 줄 수있는 한 가지 방법.

포인트 간의 자신감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스터 해야하는 최고의 정신 게임 기술.

무료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6 개의 강제 ‘정신 게임’오류 테니스 플레이어가 포인트간에 만드는 오류

테니스 선수들은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박사 Cohn, 저의 목표 중 하나는 세계적 수준의 코치가되는 것입니다. 미국의 코치가 몇 명이 있습니다. 당신과 함께 일한 후, 나는 또한 내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코치들 사이에 당신의 이름을 나열합니다!”
~ 프란츠

전문적인 정신 게임 코칭으로 자존감과 집중력을 높이십시오!

마스터 정신 게임 강사 Patrick Cohn 박사는 개인 코칭으로 정신 게임 문제를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 주 올랜도 또는 스카이프, 페이스 타임 또는 전화를 통해 패트릭 콜 박사와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888-742-7225로 무료로 전화하거나 우리가 제공하는 다양한 코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우리의 정신적 코칭 학생들은 무엇을 말하는가?
“매기는 정말 훌륭한 주말을 보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그녀가 당신과 함께 일한 후에 그녀는 훨씬 더 근거가되고 집중적으로 보입니다. 그녀는 경기 중에 주위를 둘러보고 산만해질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녀는 한 번에 한 지점에 훨씬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모로서 나는 그녀의 프로세스 목표를 장려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녀는 잘 뛰었고 첫 더블 경기에서 우승하여 정말 가까운 경기에서 시드 팀을 화나게했습니다!”
~ Katherine Johnson Cannata, 매기의 어머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