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2022 FIM 월드 슈퍼 크로스 챔피언십으로 향하는 웨일즈

2022 FIM 세계 슈퍼 크로스 챔피언십 (WSX) 시리즈의 첫 번째 이벤트는 웨일즈 카디프에서 열립니다.

WSX를 주도하는 호주 스포츠 및 홈 엔터테인먼트 회사 인 WSX Global은 10 월 8 일 영국 그랑프리를 주최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관련 이야기

2023 년 콜로라도로 돌아 오는 22 번째 Xterra USA 챔피언십

10 월 22 ~ 23 일 브리즈번에 관한 니트로 월드 게임

아이오와의 편지 : 주 게임, 이슬 여행 및 스포츠의 힘

여름 시리즈 : Des Moines는 계속해서 큰 스포츠 이벤트를 추가합니다.

2022 WDSF 월드 챔피언십이 서울에서 개최됩니다.

팬들은 영국에서 열린 가장 큰 경쟁 활동 스포츠 이벤트에서 세계 최고의 슈퍼 크로스 라이더 전투를 경험할 것입니다.

“저는 FIM World Supercross British Grand Prix에서 경쟁하기 위해 카디프로 향하고 있습니다. 2020 FIM World Supercross 챔피언 인 Eli Tomac은 말했습니다.

WSX는 라이브 액션 슈퍼 크로스와 라이브 음악, 불꽃 놀이 및 프리 스타일 모토 크로스 쇼를 포함한 홈 엔터테인먼트와 결합합니다. Principality Stadium은 전 세계에서 10 개 팀과 40 명의 라이더를 개최 할 예정이며, 그는 250,000 달러 이상으로 싸울 것입니다.

SX Global의 Motorsport 전무 이사 인 Adam Bailey는“WSX와의 우리의 임무는 슈퍼 크로스를 전 세계 관객으로 향상시키고 국제 팬들에게 세계 챔피언십 수준 에서이 놀라운 스포츠를 경험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2021 년 12 월, SX Global은 FIM World Supercross Championship에 대한 권리를 확보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이 회사는 Supercross 역사에서 팀과 라이더에 대한 최고 수준의 재정 지원과 독립 소유권 모델을 기반으로 한 10 개의 독점 팀 라이센스를 포함하여 스포츠 최초의 진정한 글로벌 챔피언십의 토대를 마련해 왔습니다.

SX Global의 Tony Cochrane 회장 인 Tony Cochrane은“카디프의 영국 그랑프리는 슈퍼 크로스 역사상 획기적인 순간과 SX 글로벌 팀의 공유 비전, 열정 및 노력을 기울여 슈퍼 크로스를 실제로 글로벌 수준으로 높이기위한 획기적인 순간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전 세계 슈퍼 크로스에 대한 수요가 일년 내내이 스포츠를 유지할 수 있으며 FIM World Supercross Championship이이를 달성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인쇄
링크드 인
레딧
이메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