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메이저 리그 야구는 Minor League System

의 8 개 야구 팀이 Pioneer League의 일부가 될 것이며, 이는 메이저 리그 야구의 네 번째 “파트너 리그”로 지정된 Pioneer League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이전에 메이저 리그 제휴사를 보유한 일부 팀은 이제 MLB 팀의 농장 시스템에 추가되기를 원하는 완전 무료 에이전트 및 서명되지 않은 전문가를위한 독립 리그의 일원이 될 것입니다.

이 시즌에는 5 월 말부터 9 월 초에 끝나는 92 경기 정규 시즌 일정이 있습니다. 메이저 리그 야구는 처음에 리그의 운영 비용에 자금을 지원하고, 8 개의 야구장 모두에게 스카우트 기술을 제공하며, MLB 조직으로의 선수 이체 절차를 만들 것입니다.

Pioneer League는 MLB가 운전하는 마이너 리그 시스템의 정비의 일환으로 애틀랜틱 리그, 미국 협회 및 프론티어 리그에 파트너 리그로 합류합니다. 파트너 리그는 제휴 리그 대신 훨씬 독립 리그가 될 것입니다. 파이오니어 리그에는 몬태나 빌링스에 팀이있을 것입니다. 그랜드 정션, 콜로라도; 그레이트 폴스, 몬태나; 아이다 호 폭포, 아이다 호; 미 줄라, 몬태나; 유타 오그 덴; 또한 콜로라도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로키 산 분위기; 그리고 유타의 이전 오렘 올빼미 인 윈저의 콜로라도 북부 올즈.

한편, MLB 드래프트 리그에는 오하이오 주 마호 닝 밸리 (Mahoning Valley)의 팀을 포함한 대학 서머 리그의 6 개 팀이 포함됩니다. 펜실베이니아 주립 대학; 트 렌턴, 뉴저지; Morgantown, 웨스트 버지니아; 펜실베이니아 주 윌리엄스 포트. 각 팀은 또한 2020 월드 시리즈가 끝나기 때문에 MLB가 40 개 이상의 제휴 팀을 삭감하기 전에 이전에 메이저 리그 계열사였습니다.

메이저 리그 야구는 리그의 두 가지 변화를“현재 진행중인 지역 사회에서 야구를 보존하면서 플레이어 개발을 현대화하려는 MLB의 광범위한 노력의 일부”라고 불렀습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인쇄
링크드 인
레딧
이메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