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경쟁에서 강력한 마무리에 대한 3 개의 키

정확히 게임을 닫고 리드를 보존하는 방법

게임을 닫을 수있는 능력이 긍정적입니까? 아니면 리드가있을 때 두려워하고 놀랍게 플레이하게 되었습니까?

스포츠가 하키, 축구, 축구 또는 체조이든, 훌륭한 경쟁을 마무리하기 위해 공격적인 사고 방식이 필요합니다.

많은 운동 선수들은 결국 불안해하고 큰 리드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붕괴를 경험할 것이라는 두려움을 느꼈습니다. 손실뿐만 아니라 당황에 대한 두려움은 일부 운동 선수들에게 압도적입니다.

몇 가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테니스 선수는 최종 세트에서 3 경기에 이르렀습니다. 그녀는 처음 두 세트를 공격적으로 공격하여 많은 수의 에이스를 때렸습니다. 마지막 세트에서 큰 리드로, 그녀는 이중 결함을 두려워하며 조심스럽게 봉사했습니다.

그녀의 소프트 서브는 상대방이 우승자를 위해 강력한 샷을 반환 할 수있게 해주었다. 그녀는 결국 상대방이 따라 잡을뿐만 아니라 리드를 잡을 수있게했습니다.

경기에서 5 분 남은 2 골을 넣은 하키 팀. 팀은 적극적으로 플레이하고 게임을 마무리하는 대신 방어 적으로 플레이했습니다.

수비 스타일과 몇 가지 조잡한 패스는 팀이 규제가 끝날 때 두 가지 간단한 목표를 제공하고 묶었습니다. 조잡한 플레이는 신중한 플레이의 결과입니다. 당신이 잃지 않기 위해 플레이 할 때, 당신은 불안한 실수를 저지르고 상대방을 다시 게임에 다시 할 수있게합니다.

프로 스포츠는 다르지 않습니다.

팀이 가스에서 발을 떼면 다른 팀이 게임에서 다시 가능합니다.

Philadelphia Sixers는 휴스턴 로켓과의 경기에서 4 쿼터로 96-79 리드를 기록했습니다. 조금씩, Sixers는 로켓이 공간을 닫을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Sixers Center Joel Embiid는 팀의 조잡한 플레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Embiid :“[로켓]은 약간의 총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두 차례의 이직률, 특히 나. 우리는 적어도 6 개의 소지품을 연속으로 잃어 버렸고 다른 쪽 끝으로 돌아와서 샷을 시작했습니다. 필요할 때 게임을 닫는 것을 발견해야합니다. 우리는 긴장을 풀었습니다. 배울 수있는 많은 부분이 있지만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경쟁을 마무리하기위한 3 가지 열쇠 :

1. 공격적뿐만 아니라 위험한 것의 차이를 아는 것. 리드가 있으면 리드를 확장하지 않도록 놀아보십시오. 당신은 여전히 ​​충격을 줄 수있는 극심한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도 여전히 공격적으로 플레이해야합니다.

2. 게임에 집중합니다. 당신은 상대방이 복귀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계획과 강력한 표면에 대한 방법에 집중하십시오.

3. 점수가 아닌 프로세스에 대한이자를 지불합니다. 점수에 중점을두면 게임의 예상 결과에 중점을 둡니다. 당신은 리드를 보존하거나 연장 할 기회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잃지 않도록합니다.

강하게 표면하는 방법 :

게임을 끝내는 연습. 스트레치로 향하는 리드가있는 방법에서 정신 시나리오를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테니스 선수라면 경기에서 늦게 세 세트를 올리는 정신적 상황을 만듭니다. 상대방이 경기에서 다시 올라가기 위해 밀어 붙이는 것을 보았지만 각 지점에 집중하십시오.

“메달에 페달을 밟으십시오”. 하키에서 목표를 하나 더 얻는 데 어려움을 겪고, 체조에서 마지막으로 강한 회전을하거나, 농구에서 열릴 때 계속 촬영합니다.

정신 에지에 관한 관련 기사 :

톰 브래디뿐만 아니라 정신 강인함
당신의 정신 게임과 성능 슬럼프
Tarik Skubal은 자신감 구축을 보여줍니다

긍정적 인 운동 선수 : 최대한의 자신감을위한 14 일 계획

“긍정적 인 선수”는 챔피언처럼 믿는 방법을 정확하게 보여주고 경기장, 코트, 트랙 또는 코스를 밟을 때마다 최대한의 자신감을 갖는 획기적인 시스템입니다.

“긍정적 인 선수”는 14 일의 신뢰 연료 연료 연습뿐만 아니라 14 일 동안 당신을 안내하는 통합 문서를 준수 할 수있는 기본 사항뿐만 아니라 14 일의 신뢰 연료 연료를 포함하는 2 개의 오디오 CD (또는 디지털 다운로드)로 구성됩니다. 개인의 필요에 대한 연습.

아래에서는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을 구매하거나 프로그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버전을 구입하십시오

오디오 CD 버전을 얻으십시오

Related Posts

걸프 쇼어와 오렌지 비치

에 대한 혜택을 입증하는 스포츠 행사의 반품 스포츠 이벤트의 귀환은 앨라배마 주 걸프 쇼어와 오렌지 비치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4 월과 5 월의 현장 운동 선수. 걸프 쇼어,…

현지인들은 Anfield Road Growth Plan

에 대한 2 단계 상담에 초청 된 리버풀 FC는 지역 거주자, 요원 및 Anfield Road Stand의 제안 된 성장에 대한 공개 상담의 두 번째 단계로 이동하는 서비스에 초대를…

ICC 시드니는 LEED Gold Condition

을 확보하여 미국의 최고의 컨벤션, 전시회 및 홈 엔터테인먼트 위치 인 전세계 컨벤션 센터 시드니 (ICC Sydney)를 확보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모든 포괄적 인 방법을 인식합니다. USGBC (USGBC)가…

NFL 프로 보울 (NFL Pro Bowl)은 2019 년 올랜도로 돌아 오는

NFL은 Verizon이 제공 한 2019 Pro Bowl이 플로리다 주 올랜도의 캠핑 월드 스타디움으로 3 년 연속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다. 제공 스폰서로서 Verizon은 Pro Bowl Week의 이벤트 측면에 통합…

Job of the Week : Athlete Services UK & Ireland 코디네이터 인 Ironman

우리는 Globalsportsjobs가 전원을 공급하는 가장 최근의 과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M/F/D) Ironman에서. 아이언 맨 제한은 영국과 아일랜드의 Ironman 이벤트 주최자입니다. 이 설정에 대한 주요 의무는…

NASCAR는 HotelPlanner

NASCAR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NASCAR의 기업 사무실에서 이용할 수있는 Travel Hotel Platform과 함께 공식 온라인 예약 파트너로서 HotelPlanner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업계 및 팬을위한 리소스 역할을합니다. 파트너십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